본문 바로가기

특화질환

남성 성기능 장애 치료 - 청주 한의원

 

남성 성기능 장애 치료 – 청주 한의원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성인 남성의 40% 이상이 성기능 장애로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50~60대 남성의 성기능이 기능적으로 떨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20~40대 젊은 사람들에게도 성기능 장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늘 청주 한의원에서는 남성 성기능 장애의 원인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 성기능 장애는 크게 지루, 조루, 발기부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루는 남성이 발기가 충분하고 성적흥분 상태가 최고조에 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정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너무 길거나, 사정이 어려운 상태를 말하는데, 성인 남성의 약 4~5% 정도로 추정됩니다.

 

조루는 남성 3명 중 1명꼴로 경험할 정도로 흔한 남성 성기능 장애 중 하나로 상대방을 절정감에 도달시키지 못하고 걷잡을 수 없이 사정하는 증상을 말합니다. 주로 지나친 긴장감이나 성교의 미숙함, 장기간의 금욕 등으로 젊은 층에서도 흔히 보이는 성기능 장애입니다.

 

발기부전은 성생활에서 충분한 발기가 되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아서 성행위를 할 수 없는 증상으로 이런 상태가 3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 발기부전으로 보고 있습니다.

 

 

 

 

 


 

남성 성기능 장애 원인

 

이러한 남성 성기능 장애는 음주, 흡연, 과식, 인스턴트 음식 등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거나 당뇨, 고혈압 등의 기질적 원인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청주 한의원과 천안 한의원에서는 요즘 젊은 연령층의 남성에게 나타나는 성기능 장애의 경우에는 대부분 과로나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적 문제로 인하여 간(肝)과 정액을 생산, 간직하고 배설을 담당하는 신(腎)의 기운이 약해져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성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 적극적으로 치료하려고 하기 보다는 혼자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성기능 장애를 하나의 질병으로 인식하고 조속히 치료를 받아 기능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또한 불임의 절반 정도는 남성 불임이 차지하는데, 20~40대 젊은 연령층에서의 성기능 장애는 남성 불임의 원인이 되므로 한방 치료를 통해 성기능 장애 및 불임을 함께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 한의원의 남성 성기능 장애 치료

 

 

 

 

과로와 피로, 스트레스는 간과 신장의 원기를 손상시킵니다, 또한 음주나 음식 등 잘못된 섭생으로 인해 위장관의 염증, 즉 습열(濕熱)은 간에 부담을 주게 됩니다 따라서 청주 한의원에서는 약해진 간을 치료하고 원기를 상징하는 신장의 기운을 보하여 정자 생산을 촉진하고 활동성을 개선하는 한약으로 남성 성기능 장애를 치료합니다.

 

 

 

요즘 비아그라나 시알리스와 같은 약을 복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1회적인 부분에 작용을 합니다. 따라서 남성 성기능 장애의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성 성기능 장애, 부끄럽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청주 한의원 & 천안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비염 치료 - 천안 한의원

 

과민성 방광염 / 과민성 방광 증상과 치료 - 청주 한의원

 

천안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

 

습관성유산 원인과 치료 - 청주 한의원

 

생리를 안해요, 무월경 한방치료 - 천안 한의원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 - 청주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