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

천안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

천안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

 

 

 

 

겨울철 찐 살 때문에 고민되시나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에서 그 해결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는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여 체중 감량 뿐만 아니라 몸매의 변화 또한큽니다. 또한 근육량 감소, 미네랄 요소 감소, 영양부족성 탈모, 빈혈 등과 같은 다이어트 과정 중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을 적게 해 줍니다.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는 치료 후 식욕조절과 요요현상이 적도록 하며 체질개선을 통해 건강증진을 도모합니다.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

 

 

 

 

 

1. 다이어트 한약


체지방 분해를 돕는 한약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며, 식욕을 조절해 줍니다. 또한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습담(濕痰), 어혈(瘀血) 등의 독소를 원활하게 배출되도록 도와줍니다.

 

 

 

 

 

2. 다이어트 보식 (단미보식)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부작용을 줄여주는 보식으로 8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히스티딘, 각종 무기질, 비타민 등으로 구성되어 다이어트로 생기는 영양결손을 줄여주는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입니다.

 

3. 숙변환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숙변환은 다이어트 시 장의 운동성을 유지시켜 주고 변비를 예방해 줍니다.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에서는 복부나 팔뚝, 허벅지 등 국소 부위의 비만을 해결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한방전기지방분해침


한방전기지방분해침은 체지방이 많은 부위에 긴 침을 꼿고 침을 통해 미세한 전류를 통하게 하여 체지방의 분해를 돕고 지방세포를 연소시켜 줍니다.

 

 

2. 심부온열자극요법


심부온열자극요법은 심부열을 피부의 심층부까지 전달하여 지방조직의 단단한 결합을 풀어주어 체지방의 연소를 가속화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콜라겐층의 재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주는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3. 경피기주요법


경피기주요법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이산화탄소 가스를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셀룰라이트를 해체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지방의 대사와 분해를 촉진하는 천안 한의원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4. 경피감압요법


경피감압요법은 진공흡입과 롤링의 양압을 이용하여 혈액 및 림프의 순환이 원활하도록 하여 세포 내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줍니다. 또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부종 및 피부 탄력성 증가에도 효과적인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5. 하체순환요법


하체순환요법은 림프액의 원활한 순환을 도와주어 부종을 치료합니다. 또한 노폐물이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몸이 잘 붓는 부종형 비만에 효과적인 천안 한의원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나 잦은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지방을 감량하고 다이어트 시 올 수 있는 부작용을 방지하여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고 부분비만 개선에도 효과가 좋은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과 청주 다이어트 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습관성유산 원인과 치료 - 청주 한의원

 

생리를 안해요, 무월경 한방치료 - 천안 한의원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 - 청주 한의원

 

인공수정, 시험관 시술 전 몸관리 - 청주 한의원

 

대상포진으로 인한 안면마비, 람세이헌트증후군 치료 - 천안 한의원

 

일자목과 디스크 치료에 효과적인 추나요법 - 청주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