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

천안다이어트한의원 한방다이어트 추천 - 천안 한의원

천안다이어트한의원 한방다이어트 추천 – 천안 한의원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과 함께 여름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인 천안 한의원에서 다양한 한방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비만은 체내에 지방조직이 과다하게 많은 상태로 불규칙한 생활이나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나타나게 됩니다. 비만은 전신의 비만 뿐만 아니라 부분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복부비만, 소아비만, 산후비만 등 다양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비만은 당뇨,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천안다이어트한의원에서 다양한 한방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이 추천하는 한방 다이어트 1

 

천안 한의원에서는 부분별 비만을 해결하기 위하며 다양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방법은 부위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1) 한방전기지방분해침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의 한방전기지방분해침은 체지방이 많은 부위에 긴 침을 꼿고 미세한 전류를 통하게 하여 체지방의 분해를 도우며, 지방세포를 연소시켜 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2) 경피기주요법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의 경피기주요법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이산화탄소 가스를 피하지방층에 주입하는 것으로 셀룰라이트를 해체시키며 혈액순환을 촉진해 줍니다. 또한 지방의 대사와 분해를 촉진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3) 경피감압요법


천안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진공흡입과 롤링의 양압을 이용한 경피감압요법을 통하여 림프 및 혈액의 순환을 도와 세포 내의 노폐물의 배출이 원활하도록 합니다. 또한 경피감압요법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부종 및 피부의 탄력성 증가에도 효과적인 천안한의원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4) 심부온열자극요법


심부열을 피부의 심층부까지 전달하는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의 심부온열자극요법은 체지방 조직의 단단한 결합을 풀어주어 체지방의 연소를 가속화 시킵니다. 또한 혈액순환 및 콜라겐의 재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5) 하체순환요법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의 하체순환요법은 림프액의 순환을 원활하도록 도와주어 하체 부종 치료에 효과적이며, 노폐물이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몸이 잘 붓는 부종형 비만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천안다이어트 한의원이 추천하는 한방 다이어트 2

 

천안다이어트 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는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보식(단미보식), 숙변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다이어트 한약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의 다이어트 한약은 체지방 분해를 도우며 기초대사량을 높여줍니다. 또한 식욕을 조절해 주고 혈액순환 촉진 및 어혈(瘀血), 습담(濕痰) 등 독소를 배출해 줍니다.

 

 

 

 

 

 

2) 단미보식(다이어트 보식)


단미보식은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줄여주는 것으로 8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히스티딘, 각종 무기질, 비타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의 단미보식은 다이어트로 발생하는 영양 결손을 줄여줍니다.

 

 

3) 숙변환
천안 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 시 장의 운동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숙변환을 다이어트 한약 및 단미보식과 함께 처방하여 변비를 예방해 줍니다.

 

 


이상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이 추천하는 다양한 한방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천안다이어트한의원, 천안 한의원, 청주 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을 고려하여 처방되며, 건강을 도모하여 다이어트 시 몸을 해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여름철 다이어트, 천안다이어트한의원의 다양한 한방다이어트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아 야뇨증 원인과 치료 - 청주 한의원 추천!

 

테니스엘보와 족저근막염 치료에 좋은 봉침의 효능 - 천안 한의원

 

역류성식도염 원인 및 증상, 치료 - 청주 한의원 추천

 

불임의 원인 및 치료 - 천안 한의원

 

생리불순 원인 및 증상, 한방치료 - 청주 한의원 추천

 

출산 후 산후조리를 위한 산후 한약 - 천안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