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증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이제는 한의원에서 - 천안 한의원

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이나 방안이 마련되는 추세이지만 여전히 어린이들은 등하교 길이나 주택 가, 도로변, 주차장 등 여전히 교통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교통사고는 아이들이 자신의 증상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치료가 무서워 아파도 얘기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후유증 치료가 늦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자녀에게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주의깊게 지켜보아야 합니다. 


사고 직후 별다른 이상이 없어 보여도 우선 청주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어혈을 제거하는 치료를 통해 후유증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기 예방, 교통사고 후유증, 다이어트, 맑은 숲 한의원, 맑을숲 한의원 충청,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청안 구안와사, 청주 구안와사, 청주한의원, 한의원 구안와사, 한의원 구안화사




천안 한의원 에서 말하는 후유증 증상과 치료

어린이는 어른에 비해 상황을 판단하는 능력이 떨어지고,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 퀵보드 등의 사용이 많아지면서 교통사고 발생이 높습니다. 


어린이의 교통사고는 어린이의 부주의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안전 운전 불 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약 40% 정도로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이 심각한 이유

가벼운 교통사고라 할지라도 어린이는 육체적, 정신적 충격을 크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충격으로 인해 체내에 발생한 어혈(瘀血)은 만성통증이나 다양한 증상을 발생되며, 또한 심한 경우에는

성장 장애를 불러오거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에 의해 정서적 발달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감기 예방, 교통사고 후유증, 다이어트, 맑은 숲 한의원, 맑을숲 한의원 충청,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청안 구안와사, 청주 구안와사, 청주한의원, 한의원 구안와사, 한의원 구안화사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직후보다는 며칠 후나 몇 주 후, 심지어 몇 개월 후에 서서히 나타날 수 있으므로 조기의 치료를 통하여 후유증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심을 가져야 할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의 증상

  • 목이나 허리, 무릎 등에 통증을 호소한다.

  • 예전과 달리 예민해지고 신경질을 낸다.

  • 잠을 잘 못 들고 자주 깬다.

  • 악몽을 꾸거나 경기를 한다.

  • 두통이나 어지럼증이 있다고 한다.

  • 음식을 먹고 토하거나 소화가 잘 안 된다.

  • 차를 보면 놀라고 불안해 한다.

 

 

교통사고 후 어린이에게 위와 같은 증상이 있는 경우 교통사고의 후유증이기 때문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1. 한약치료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어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청주 한의원에서는 어혈을 풀어주어 기혈순환이 원활하게 되도록 도와주고 마음을 편한하게 하여 불면, 불안 등의 증상을 치료하는 한약을 통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2. 침치료

천안 한의원에서는 침치료를 통하여 교통사고 후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어 통증을 완화시켜 주며, 심장의 화를 다스려 마음을 안정시켜 줍니다. 


침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의 경우에는 스티커 침이나 소아침 등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3. 봉약 침치료

 

침을 맞을 수 있는 어린이의 경우에는 봉약침치료를 통하여 교통사고로 손상된 근육이나 인대의 염증을 제거하고 통증을 완화시켜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감기 예방, 교통사고 후유증, 다이어트, 맑은 숲 한의원, 맑을숲 한의원 충청,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청안 구안와사, 청주 구안와사, 청주한의원, 한의원 구안와사, 한의원 구안화사


 

한의원의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의 치료의 경우 자동차보험으로 봉인 부담금  없이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을 위한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해 한의원에 내원하실 때는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나 사건접수번호를 알려주시면 이후 절차는 교통사고 환자 분의 치료를 한의원에서 처리해 드립니다.

 

 

 

 

 

 

 

 

 

 

 



산후 풍 치료 중요한 이유 - 청주 한의원

눈 밑 경련 눈 떨림 치료 - 청주 한의원

천안 한의원의 신경성 소화불량 치료 - 천안 한의원

청주 한의원에서 말하는 부항 요법- 청주 한의원

맑을 숲 한의원에서 말하는 구안와사 정의와 원인

눈에 보이지 않는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 천안 한의원

오장육부와 한방 여드름 치료 - 청주 한의원 한의원

어린이감기 예방법 면역력강화 - 청주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