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교통사고 치료

천안 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 천안 한의원 추천

천안 한의원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 천안 한의원 추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한 후 빗길 교통사고가 증가하고 있으며 사고로 인한 사망자나 부상자도 더욱 많아지게 됩니다. 오늘 천안 한의원에서는 장마철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마철 교통사고는 잦은 비로 인한 빗물고임이나 젖은 노면으로 인한 제동거리 증가, 시야 확보 등이 잘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한 교통사고는 맑은 날에 비해 치사율이 더욱 높다고 하니 안전운전이 더욱 중요합니다.

 

빗길 교통사고 후 별다른 외상이 없어 다행으로 여겼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몸 여기저기 통증이나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하고 교통사고 한의원인 천안 한의원과 청주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x-ray나 CT 와 같은 의학적 기기의 검사로는 별다른 이상은 없지만 환자 본인이 통증이나 운동제한과 같은 불편함을 겪는 일련의 증상들을 말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직후보다는 며칠 후 서서히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나는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교통사고 한의원인 천안 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목, 허리, 어깨 등의 통증
- 등이나 어깨의 결림
- 팔다리가 붓고 저림
- 두통
- 복통이나 설사 등 소화장애
- 불면증
- 만성피로
- 불안감, 예민해짐, 기억력 저하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은 밤이 되거나 날씨가 흐리면 더욱 심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천안 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천안 한의원과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주요 원인을 사고 시 정신적, 육체적 충격으로 발생한 어혈(瘀血) 및 담음(痰飮)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혈을 제거하기 위한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을 완화하고 치료합니다.

 

 

 

 

1. 한약


천안 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한 한약은 교통사고 후유증의 주요 원인이 되는 어혈(瘀血)을 제거합니다. 또한 교통사고 시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강화해 주며, 골절 시 골절후유증을 예방하게 됩니다.


천안 한의원과 청주 한의원의 한약 처방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병원 입원 시 병행하게 되면 회복 속도와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2. 다양한 침치료


천안 한의원에서는 일반체침, 사암침, 전침 등 다양한 침치료를 통하여 교통사고 후유증 원인인 어혈을 깨어 주고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 급성적인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또한 심장의 화(火)를 다스려 심신을 안정시켜 줍니다.

 

 

 

 

 

 

3. 뜸치료


뜸의 따스한 기운은 관절 부위의 만성적인 통증을 완화시키고 소화기 관련 증상을 개선하여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4. 봉약침


강력한 항염 및 진통작용이 있는 봉약침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근육과 인대에 생긴 염증을 제거하고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천안 한의원의 봉약침 치료는 면역력 강화 및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5. 추나요법


천안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시 충격으로 목이나 허리 등 척추 및 관절이 어긋난 경우 추나요법으로 통해 이를 제자리로 바로잡아 통증을 완화해 줍니다. 또한 추나요법은 척추에 가해진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효과가 좋습니다.

 

 

6. 부항 및 물리치료


천안 한의원은 어혈 및 담음을 풀어주는 부항치료, 미세한 전기자극을 통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어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하는 물리치료를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천안 한의원과 청주 한의원은 자동차보험으로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가 가능합니다. 내원하실 때 사건접수번호나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접수조회 등의 이후 절차를 처리해 드립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치료가 늦을수록 만성화되어 치료 기간도 길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어혈(瘀血)을 제거하는 치료를 바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천안 한의원 & 청주 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자궁내막증 수술 후 관리 - 청주 한의원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한방치료 - 천안 한의원

 

물사마귀 생기는 이유 및 없애는 법 - 청주 한의원

 

틱장애 원인과 치료법 - 천안 한의원

 

만성요통 / 허리통증 치료법 - 청주 한의원

 

천안다이어트한의원 한방다이어트 추천 - 천안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