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교통사고 치료

청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치료! - 청주 한의원

청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치료! – 청주 한의원

 

 

 

 

태풍도 지나가고 바야흐로 여행을 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특히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면 지방 곳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만큼 교통사고도 증가할 우려가 있습니다. 오늘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다양한 후유증 증상과 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이란?

 

교통사고 후유증이란 교통사고 후 의학적 검사상 소견으로는 이상증후군을 발견하지 못하거나 외형상 완치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환자가 통증이나 불편함 등을 호소하는 모든 증상을 말합니다. 보통 사고 직후에는 별 이상이 나타나지 않지만 며칠 후 서서히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원인

 

교통사고 후유증은 왜 생기는 것일까요?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시 육체적,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몸 안에 발생한 어혈(瘀血)을 주요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혈은 정상적인 기능을 상실한 혈액으로 장부나 조직, 기관 등에 영향을 미쳐 병적인 증상을 발생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내원하시는 많은 분들이 과연 이 증상이 교통사고 후유증이 맞는지 궁금해 하십니다.
청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이나 허리, 무릎 등의 통증
- 어깨나 등의 결림 증상
- 손이나 발이 저린 증상
- 두통이나 어지러움
- 속이 미식거리고 울렁거림, 설사나 복통
- 불안감, 불면증, 만성피로
- 이명 증상

 

위와 같은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은 개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또한 낮보다는 밤이나 추운 날씨의 경우에 더 심해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인 어혈(瘀血)의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초반에 치료하면 후유증을 최소화 하면서 치료 효과가 빠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이 되는 어혈(瘀血)을 제거하는데 중점을 두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1. 한약


청주 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한 한약은 후유증의 원인이 되는 어혈(瘀血)을 제거해 줍니다. 또한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치료, 강화해 주며, 뼈가 골절된 경우에는 골절후유증을 예방해 줍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한약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병원 입원 시에도 처방이 가능하며, 치료 효과와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2. 다양한 침치료


청주 한의원에서는 일반체침, 사암침, 전침 등 다양한 침치료를 통해 어혈을 제거하여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 급성적인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또한 소화장애, 두통과 같은 증상을 치료하고, 심장의 화(火)를 다스려 심신의 안정을 도모해 줍니다.

 

 


3. 뜸치료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만성적인 통증 및 관절 부위의 통증 완화를 위해 뜸치료를 진행합니다.

 

 

 

 

 


4. 추나요법


추나요법은 비틀어진 뼈나 관절, 근육 등을 제자리로 환원시켜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치료법으로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시의 충격으로 목이나 허리 등 척추나 관절이 어긋난 경우 이를 바로잡아 통증을 완화시켜 주고 척추에 가해진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합니다.

 


5. 봉약침


청주 한의원에서는 강력한 항염 및 진통작용이 있는 봉약침을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근육과 인대에 생긴 염증을 제거하여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6. 부항 및 물리치료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어혈 및 담음을 제거하는 부항치료, 미세한 전기 자극을 통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물리치료를 통하여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돕고 통증을 완화하여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치료 시기가 늦을 경우 만성통증 등으로 오랜 시간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직후 별다른 외상이 없다 하더라도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교통사고 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 교통사고 한의원, 청주 한의원은 자동차보험으로 본인부담금 없이 대부분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가 가능합니다. 내원하실 때 사건접수번호나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이후 절차는 경험 많은 청주 한의원에서 처리해 드립니다.

 

 

 

 

 

 

 

 

 

산후비만 다이어트 - 천안 다이어트 한의원

 

물사마귀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법 - 청주 한의원

 

입덧 줄이는 방법, 입덧 한약 - 천안 한의원

 

귀에서 소리가 나요~ 이명치료법 - 청주 한의원 추천

 

남성불임 원인과 치료 추천 - 천안 한의원

 

출산 후 보약, 산후보약 복용시기 및 효능 - 청주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