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인

임신 잘 되는 한약으로 불임치료 하세요 - 천안 한의원

임신 잘 되는 한약으로 불임치료 하세요– 천안 한의원

 

 

 

결혼한 부부 10쌍 중 4쌍이나 불임이나 난임이라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이제 주위에서 불임이나 난임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천안 한의원에서는 불임,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 잘 되는 한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임이란 부부가 피임을 하지 않고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1년 이상 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로 1년이 지나도 임신이 되지 않을 때는 불임이나 난임을 의심하고 검사를 받아 정확한 원인을 찾아 임신 잘되는 한약 및 불임치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불임의 원인은 보통 여자에게 50%, 남자에게 20% 정도 있으며, 나머지 20% 정도는 원인 불명인 경우입니다. 남자의 경우 정자수가 부족하거나 정자의 운동성 저하, 성기능 장애 등이 불임의 원인이 되며, 여자의 경우에는 호르몬 이상이나 배란 장애, 나팔관이나 자궁의 이상, 자궁내막증, 골반염 등이 불임의 원인이 됩니다.

 

 

 

천안 한의원과 청주 한의원에서는 여성 불임의 원인을 배란장애, 나팔관 이상, 착상장애 등으로 보고 원인에 따른 한약(임신 잘 되는 한약) 처방 및 다양한 치료방법을 통해 불임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1. 여성불임 원인에 따른 한약처방 (임신 잘 되는 한약)

 

 

 

1) 배란장애


여성 불임의 가장 흔한 원인인 배란장애는 월경이 불규칙하거나 없는 경우 이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천안 한의원에서는 배란장애로 불임이 된 경우 생리주기를 정상적으로 맞춰 주면서 배란을 촉진하여 성숙된 난자를 배출하도록 돕는 임신 잘 되는 한약을 처방합니다.

 

 

 

 

2) 나팔관 이상


나팔관 이상은 양측 나팔관이나 한쪽 나팔관이 막혔거나 나팔관이 주변과 유착이 있는 경우를 말하는데, 이러한 나팔관의 이상으로 불임이 된 경우에는 관구조물을 확장시켜 주며 뭉쳐 있는 것을 풀어주는 한약을 처방하여 임신이 잘 되도록 도와줍니다.

 

 

 

 

3) 착상장애


정자와 만나 수정된 난자가 자궁에 착상을 해야 하는데 자궁내막에 염증이나 자궁내막증 등으로 인해 착상을 하지 못하는 착상장애는 착상이 되더라도 유지가 잘 되지 않아 유산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착상장애가 임신이 잘 되지 못하는 원인인 경우 천안 한의원에서는 자궁내막의 염증을 제거하여 수정된 난자의 착상이 잘 되도록 임신 잘 되는 한약을 처방합니다.

 

또한 착상장애로 유산이 반복되거나 습관성유산이 되는 경우 임신 후 유산을 방지하는 한약을 3개월까지 처방하여 임신이 잘 유지되도록 돕습니다.

 

 

 


2. 침치료


천안 한의원에서는 막힌 경락을 뚫어주는 침치료를 통해 자궁 내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우며 자궁내막의 혈류를 증강시켜 줍니다. 또한 침치료는 어혈(瘀血)이나 습담(濕痰)과 같은 자궁 내 노폐물을 제거해 주어 자궁 및 골반강의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천안 한의원에서는 침치료를 통하여 내분비계통을 조절하여 배란기능을 향상시켜 주어 여성의 불임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3. 뜸치료


뜸의 따스한 기운은 몸이 차갑거나 허약한 환자의 자궁 및 골반강 등의 기능 저하를 개선해 주며, 자궁 내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어 자궁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4. 봉약침


항염 및 진통작용이 탁월한 봉약침 치료는 여성의 자궁 내 염증이나 어혈 등을 제거해 주고, 면역력 강화 및 혈액순환을 도와 임신이 잘 되는 자궁을 만들어 불임을 치료합니다.

 

 

 

 

5. 한방특수팩
천안 한의원에서는 침치료 시 익모초, 당귀, 천궁 등 여성에게 좋은 한약재를 넣은 한방특수팩을 사용하여 습담(濕痰)을 제거하고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자궁 및 난소의 기능을 강화하여 불임을 치료하고 임신이 잘되도록 도와 줍니다.

 

 

 


불임 및 난임으로 고생하는 여성분이라면 천안 한의원과 청주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불임의 원인에 따른 한약처방(임신 잘 되는 한약)과 침치료, 뜸치료 등 다양한 치료방법을 통해 임신을 위한 자궁 및 난소, 골반강의 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임신을 위한 준비, 천안 불임한의원에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산후관절통(산후풍) 한방치료 - 청주 한의원

 

비염 치료방법 - 천안 한의원

 

여성 갱년기 증상과 한방치료 - 청주 한의원

 

산후보약 효능과 복용 시기 - 천안 한의원

 

만성방광염 증상과 치료 - 청주 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과 치료 - 천안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