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

청주한의원 추천! 야간진료 및 토요일, 점심 진료

청주한의원 야간진료 및 토요일, 점심 진료 안내

 

 

 

 

 

벌써 10월이 지나고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날씨 속에 감기나 면역력 저하에 따른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직장근무나 낮 시간에 병원이나 한의원 방문이 힘들어 아직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분들께 평일 야간진료 및 토요일 주말진료, 점심 진료가 가능한 청주 한의원을 추천합니다.

 


청주에서 야간진료, 토요일 주말 진료, 점심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으시나요?

청주 한의원을 추천합니다.

 

 

 

 


1. 야간진료 한의원

 

청주 가경동에 위치한 청주 한의원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소 직장 때문에 치료를 받기 어려우셨던 분들이라면 이제 퇴근하시고 여유있게 오셔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야간진료가 진행되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은 오전 진료 없이 오후 1시부터 진료가 시작되오니 오전 시간 내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주한의원 진료시간 안내

 

- 월요일 & 수요일 & 금요일 : 오후 1시 ~ 오후 9시 야간진료
- 화요일 & 목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야간진료가 진행되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은 저녁 8시 30분까지 예약을 받고 있으니 그 시간까지 오셔서 진료예약을 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치료가 진행됩니다.

 

 

 

 

 


2. 토요일 주말진료 한의원

 

가경동 청주한의원은 토요일 주말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가 가능하니 주중에 내원이 힘드신 분들은 토요일 주말진료 시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요일은 다음주 진료를 위해 휴식을 위한 날이므로 진료를 진행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점심 진료 한의원

 

회사에 출근하였는데 갑작스레 몸이 안 좋거나 하는 경우 저녁 시간까지 기다리시거나 조퇴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청주한의원은 점심시간 없이 12시부터 1시에도 진료가 가능하오니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4. 진료과목 안내

 

청주한의원에서는 기본적인 침, 뜸, 한약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안와사, 교통사고 후유증, 여성질환, 산전&산후(산후풍, 산후보약, 유산 후 한약 등), 불임, 한방 다이어트, 비염, 소아관련 질환(틱장애, 야뇨증 등), 통증질환(일자목, 디스크, 테니스엘보, 족저근막염 등), 위장질환(역류성식도염, 만성위염, 과민성 대장증후군 등), 특화질환(사마귀, 대상포진 등), 이명 등 다양한 진료가 가능하오니 내원하셔서 상담 후 치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청주한의원은 가경동 홈플러스 건너편 아인빌딩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야간진료 및 주말진료, 점심 진료 등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43-233-1075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청주 한의원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철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 천안 한의원

 

청주 한의원의 이명증상과 이명치료법

 

역류성식도염 증상 치료 - 천안 한의원

 

청주한의원 계류유산 후 몸조리 한약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 치료방법 - 천안 한의원

 

청주한의원 요통(허리통증)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