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교통사고 치료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하세요 - 청주 한의원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하세요 – 청주 한의원

 

 

 

자동차보험으로도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가 가능한가요? 라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청주 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으로 가능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교통사고 후 나타난 증상들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없어지지 않고 남아 있는 것으로 엑스레이와 같은 의학적 기기의 검사로는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경우를 말합니다.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 교통사고 시의 정신적, 육체적 충격에 의해 체내에 어혈(瘀血)이 발생하여 나타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의 핵심은 바로 이 어혈(瘀血)을 제거하는데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나는 증상에는 목, 허리, 무릎 등의 통증이나 결림, 두통 등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불면, 불안감, 만성피로, 이명현상, 소화불량 역시 교통사고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밤이나 날씨가 안 좋으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도 자동차보험으로 치료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상법 개정 이후 한의원이나 한방병원에서도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이 자동차보험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청주 한의원과 천안 한의원에서도 교통사고 후유증을 위한 침치료, 뜸치료, 약침치료, 추나요법, 한약처방 등 다양한 치료가 본인부담금 없이 자동차보험으로 전액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으로 어떤 치료가 가능한가요?


청주 한의원과 천안 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 추나, 약침, 한약 등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가 가능합니다.

 

 

 

 

1. 침치료


환자분의 증상에 따라 일반체침, 사암침, 전침요법 등 다양한 침치료를 통하여 어혈을 깨어 경락의 소통이 원활하도록 도우며, 침치료는 급성적인 통증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2. 뜸치료


뜸의 따스한 기운을 통한 치료는 관절 부위의 만성적인 통증이나 소화기 계통의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3. 약침치료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는 항염 및 진통작용이 탁월한 봉약침이 좋습니다. 봉약침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고, 근육과 인대, 관절 부위의 염증을 제거해 주며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4. 추나요법


청주 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통하여 교통사고 시의 충격으로 목이나 허리의 비뚤어진 뼈와 관절을 제자리로 환원시켜 통증을 완화시키고 척추에 쌓이는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줍니다.

 

 

 

 

 

5. 부항 및 물리치료


청주 한의원에서는 부항치료를 통해 어혈(瘀血) 및 담음(痰飮)을 제거하고, 물리치료를 통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어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을 완화하고 치료합니다.

 

 

6. 한약


청주 한의원의 한약 처방은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한 어혈(瘀血)을 풀어주어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우며, 사고 시의 충격으로 인해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켜 줍니다. 사고로 골절이 된 경우에는 뼈가 잘 붙도록 하여 골절후유증을 예방해 줍니다.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해 청주 한의원, 천안 한의원에 내원하실 때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나 사건접수번호를 알려주시면 이후 접수조회나 지불보증 등의 절차를 처리해 드립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직후보다는 며칠 혹은 몇 주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시 별다른 외상이 없다 하더라도 어혈(瘀血)을 제거하는 치료를 통하여 교통사고 후유증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의 다양한 치료가 가능한 청주 한의원, 천안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역류성식도염 원인, 증상 및 치료 - 천안 한의원

 

축농증 원인과 증상, 치료 - 청주 한의원

 

임신 잘 되는 한약으로 불임치료 하세요 - 천안 한의원

 

산후관절통(산후풍) 한방치료 - 청주 한의원

 

비염 치료방법 - 천안 한의원

 

여성 갱년기 증상과 한방치료 - 청주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