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교통사고 치료

청주한의원 청주 자동차보험한의원


청주에서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으시나요?

바로 맑은숲 청주 한의원이 있습니다!








1999년 자동차손해보상배상법이 개정되면서 한의원에서도 본인부담금 없이 자동차보험으로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가 가능해졌음에도 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경미한 교통사고의 경우 별다른 외상이 없기 때문에 가벼운 병원 치료를 받았지만 그 후 몸 여기저기 통증이 발생하여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한방치료가 효과적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원인


교통사고 후유증은 교통사고 후 전에 없던 통증이나 불편함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x-ray와 같은 의학적 검사로는 별다른 이상이 없다는 검진결과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주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시의 육체적,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인대나 근육이 손상되면 어혈(瘀血)이 생성되어 교통사고 후유증을 발생시킨다고 보고 있습니다. 어혈(瘀血)은 더러운 혈액이 응결되고 모여서 적체된 것을 뜻하는데 혈액이 정상적인 혈맥을 벗어나서 다른 조직으로 이동하기도 하며, 어혈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나중에는 치료가 잘 되지 않고 만성화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인 어혈(瘀血)을 제거하고 개인에 따른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아래의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는 자동차보험으로 본인부담금 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1. 한약


청주 한의원에서는 보통 2~3주 가량 한약을 처방하여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이 되는 어혈(瘀血)을 제거합니다. 또한 사고 시의 충격으로 손상된 근육, 관절, 인대 등의 미세한 손상을 치료해 주며, 골절된 경우 골절후유증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청주 자동차보험한의원의 한약은 필요한 경우 병원 입원 시에도 처방이 가능하며, 치료 효과를 높여주고 빠른 회복을 돕습니다.






2. 다양한 침치료


청주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침치료를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일반체침은 어혈을 깨 주어 급성적인 통증을 완화시켜 주며, 사암침의 경우 심장의 화를 다스리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어 외상 후 스트레스 증상 등을 개선해 줍니다. 또한 약한 전기적 자극을 통한 전침은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어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3. 뜸치료


청주 한의원에서는 뜸치료를 통해 관절 부위의 만성적인 통증 및 소화장애 증상 등을 완화시켜 줍니다.






4. 봉약침(봉침)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는 봉약침(봉침)이 효과적입니다.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는 강력한 진통 및 소염작용이 있는 봉약침 치료를 통해 근육과 인대 부위의 어혈을 제거하고 기혈의 소통을 촉진하여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5. 추나요법


교통사고의 충격으로 인해 뼈와 근육, 관절, 인대 등이 제자리를 벗어나게 되면 통증을 비롯하여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청주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통해 뼈와 근육, 인대, 관절 등을 제자리로 환원시켜 통증을 완화시키고 척주에 가해지는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줍니다.


청주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는 위의 다양한 치료 외에도 어혈(瘀血) 및 담음(痰飮)을 제거하는 부항치료 및 물리치료 등도 본인부담금 없이 자동차보험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방법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해 맑은숲 청주 한의원과 천안 한의원에 내원하실 때는 사건접수번호나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이후 접수조회나 지불보증 등의 절차는 경험많은 자동차보험한의원, 청주 한의원에서 처리해 드립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직후보다는 며칠 후 서서히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치료가 늦어질수록 만성화 되어 치료기간이 늘어납니다. 따라서 경미한 교통사고라 하더라도 전에 없던 통증이나 증상이 나타난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하고 자동차보험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다양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청주한의원 추나요법, 봉약침 효과

청주한의원 일자목(거북목) 증상 및 치료 방법

청주한의원 이명현상 원인과 치료법

청주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청주한의원 야간진료 및 토요일 주말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