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점질환/교통사고 치료

청주 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추천!

청주 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추천!

 

 

 

 

 

가벼운 접촉사고 후 별다른 외상이 없어 치료를 받지 않았는데 며칠 후 몸이 찌뿌둥하거나 통증이 나타나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오늘 청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과 다양한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란?

 

교통사고후유증이란 교통사고 이후 일정시간이 지난 후 뚜렷한 외상은 없지만 체내/외적으로 통증이 발생하거나 운동제한 등의 불편함이 나타나지만 x-ray와 같은 의학적 검진기기 검사 결과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을 말합니다.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을 사고 시의 육체적,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체내에 발생한 어혈(瘀血)로 보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청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의 다양한 증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목이 뻣뻣하고 고개를 돌리기 어려우며 통증이 있다
- 어깨나 등이 결리고 뻐근한 느낌이 든다
- 허리나 무릎이 아프다
- 팔이나 다리가 붓고 저리다
- 속이 메스껍고 소화가 잘 안 된다
- 두통이 있고 눈이 침침하다
- 불면증이 생기고 기억력이나 집중력이 떨어진다
- 차를 보면 불안하다

 

특히 목이나 허리, 어깨 등에 나타나는 통증은 밤이 되거나 날씨가 흐려지면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대부분 간과하기 쉬운 증상이 많으며 외관상 별다른 외상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치료를 받지않고 방치하는 경우 만성통증으로 오랜 시간 고생할 수 있으므로 초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 한의원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청주 한의원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치료방법은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이 되는 어혈(瘀血)을 제거하여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하여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1. 한약


청주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한 어혈을 풀어주어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한약을 처방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위한 한약은 사고 시의 충격으로 인해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강화하고, 뼈가 골절된 경우에는 뼈가 잘 붙도록 도와주어 골절후유증을 예방해 줍니다.

 

청주 한의원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한약은 개인에 따라 병원 입원 시 병행이 가능하며 치료 효과를 빠르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디스크나 심한 골절이 아닌 경우 보통 2~3주 가량 한약이 처방됩니다.

 

 

 

 

 

 

2. 다양한 침구치료


청주 한의원에서는 일반체침, 사암침, 전침, 뜸치료 등 다양한 침구치료를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침치료는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인 어혈(瘀血)을 깨어 경락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주어 급성적인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또한 뜸치료는 관절 부위의 만성적인 통증이나 소화기계를 다스려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3. 봉약침(봉침)


강력한 항염 및 진통 작용이 탁월한 봉약침(봉침)을 경혈에 극소량 주입하는 약침치료는 근육과 인대, 관절 부위의 염증을 제거해 주고,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또한 봉약침(봉침)은 면역력 강화 및 혈액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4. 추나요법


교통사고 시 충격으로 인해 우리 몸의 뼈와 관절 등이 제자리를 벗어나게 되면 이로 인해 통증이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청주 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통해 교통사고의 충격으로 비뚤어진 뼈와 관절을 제자리로 환원시켜 통증을 완화시키고 척추에 쌓이는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합니다.

 

 

5. 부항 및 물리치료


어혈을 제거하고 담음을 풀어주는 부항치료와 미세한 전류 자극을 통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물리치료는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어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청주 한의원과 천안 한의원은 자동차보험 한방의료기관으로 위와 같은 다양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가 본인 부담금 없이 전액 자동차보험으로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위해 내원하실 때는 사건접수번호나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만 알려주시면 경험 많은 청주 한의원에서 접수조회나 지불보증 등의 이후 절차를 처리해 드립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는 시기가 늦어질수록 치료기간도 길어지고 치료효과도 감소됩니다. 따라서 초기의 적극적인 치료를 통해 어혈(瘀血)을 제거하여 교통사고후유증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청주 한의원과 천안 한의원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치료방법 - 천안 한의원

 

청주 한의원의 이명치료법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증상 및 치료 - 천안 한의원

 

청주 한의원의 산후풍 증상 및 산후보약

 

틱장애 증상과 틱장애 치료법 - 천안 한의원

 

공진단, 경옥고 효능 및 복용법 - 청주 한의원